왕석현 엘범나왔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 3곡 들어있는데

제목이 모두 

사랑해요


1.사랑해요 (아빠 Song)
2.사랑해요 (엄마 Song)
3.사랑해요 (누나 Song)



http://www.sportsseoul.com/news2/entertain/news/2009/0407/20090407101040400000000_6824808980.html


'과속스캔들' 왕석현, 'Love song project' 싱글 앨범에 가수로 참여

[스포츠서울닷컴 | 김용덕기자]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황기동'역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왕석현이 'Love song project' 디지털 싱글 앨범에 참여했다. 'Love song project'는 캠페인 개념으로써 사랑의 메세지를 세상에 알려 경기침체로 위축되어 있는 가족, 친구, 동료 또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왕석현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순수하고 꾸밈없는 목소리로 가족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하는데, 왕석현 이외에도 발라드, 힙합, R&B, 트랜스, Rock, Jazz, 보사노바 등의 다양한 장르로 편곡되어 여러 가수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 폭넓은 대중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또, 이번 'Love song project'에는 유명 작곡가 신응준의 참여로 따뜻한 감성과 부드러운 멜로디를 더했다고 한다.
'Love song project'는 선데이모닝 엔터테인먼트와 윌리엄 이미지 웍스가 공동 기획 제작 했으며, 조성모, 김범수, 이루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국내 뮤직비디오 역사를 한 단계 끌어올린 명장 김세훈 감독이 연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세훈 감독은 "이 프로젝트는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시기에 희망 바이러스를 전파하려는 의도로 기획되었고, 6살의 순수한 왕석현의 목소리를 통해 릴레이 희망 노래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러한 뜻에 선뜻 참여해준 왕석현의 동심이 구석구석 퍼져나갔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Love song project'는 같은 노랫말을 여러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순차적으로 발매할 예정으로써, 첫 번째 가수로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왕석현이 참여한 곡은 4월 7일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인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zoom69@sportsseoul.com
<사진제공=레인보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