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대상 기준 신청방법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힘드시죠. 어린이집, 유치원 휴원으로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한 근로자들에게 가족돌봄비용을 긴급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나마 조금 다행입니다. 아래에서 신청 하는 방법과 기준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신청

가족돌봄비용 온라인신청

4단계격상으로 가족돌봄 휴가를 신청한 근로자는 아래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하시면됩니다.

가족돌봄비용 오프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신분은 관할 고용센터 방문하시거나. 우편을 통해 시텅하시면됩니다.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대상 조회

코로나19에 가족이 감염되었거나 어린이집 휴원 유치원 휴교 원격수업 등으로 초등학교 2학년 이하 또는 만 8세 이하 자녀를 돌보기 위해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지원 내용은 1일 8시간 기준으로 5만원이 지원되며 최대 10일간 50만원을 지원받을수 있습니다.

올해(2021년) 1월 1일 이후 가족돌봄 휴가 사용한 근로자도 포함됩니다. ,
어린이집이 휴원하거나, 휴교, 원격수업등으로 자녀를 돌보기위해 가족돌봄 휴가(무급)휴가를 사용하 근로자는 모두 대상입니다. 

신청방법

고용노동부 누리집 > 민원신청> 서식민원('가족돌봄'검색)
▼아래 에서 고용노동부 누리집 바로가기 가능합니다.

>>고용노동부 누리집 바로가기<<

같이보면 좋은글

https://www.thetrendychapter.com/5th/

 

5차 재난 지원금 신청 - 트렌디챕터

 

www.thetrendychapter.com

 

https://swsw.tistory.com/2070

 

2022최저임금 9,160원 (5%인상 , +440원)

 2021년 최저시급 8,720원에서 440원 오른 9,160원 최저임금 시급 기준이 확정되었습니다.! 같이읽으면 좋은글 https://swsw.tistory.com/2059 >신청하기<< ​ 출처 : https://korea-official.tistory.com/entry/..

swsw.tistory.com

https://swsw.tistory.com/2059

 

전북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10만원 즉시 지급

재난지원금 10만원 받아가세요 (세대주, 세대원, 개인) 신청시 바로 지급됩니다. 아래에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 >>신청하기<< ​ 출처 : https://korea-official.tistory.com/entry/%EC%A0%84%EB%B6%81-%EA..

sws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