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20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07-19
2관 1회 10:10

영화정보 :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43726

드뎌 보게된 조조 영화!!

조조 영화보는게 중학교때 단체관람이후 첨인듯..

그때 본 제목이 비상계엄  이건가?

의정부 극장 조조 본이후 처음인듯..

맨날 봐야지 봐야지 맘만먹었는데 드뎌 봤다.!!

노원 롯데시네마. ..

몰랐는데 오전 조조 영화 10시 30분 이전 주차는 무료 주차라던데 ㅎㅎ

자주 이용해야지 ㅋㅋ


그건그렇고 요즘 놈놈놈 이라는 영화때문에 적벽대전사영하는곳이 많이 줄었다.

동해페밀리와 금욜 보기로 했었는데 압구정엔 적벽대전 아예안하고..

뭥미

암튼 토욜 오전 보게되씀.


조조영화 의  정석인 8시시작영화를 보고 맥모닝을 먹어야되는데..

어렵네.. 이날은 할수없이 런치셋트 먹음..

복날이라서 맥너겟? 도 시켰는데.. 2조각시켰는데   4조각짜리 줬네 ㅋㅋ


-------------------

나만몰랐었나? 적벽대전이 시리즈물이라는걸?

중국 포스터 보면 (상)
赤壁 적벽만 써있는데.. 울나라에서만 대전까지 붙이다니..
쫌실망  암튼 영화는 멋져씀..
어예.! 멋쪄부러.
 
역시나 중국 특유의 뻥이 심하다.

17대 1은 고사하고 맨손으로 말도 때려눞히고  2부도 기되됨 ..

2009년.. 이라는데..

트렌스포머 이후 기대작임 ..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0515 7급 공무원  (0) 2009.05.17
20090416 노잉 Knowing  (0) 2009.04.17
과속스캔들  (0) 2009.01.02
20081025 제페토 EBS  (0) 2008.11.03
허드서커 대리인 (The Hudsucker Proxy)  (0) 2008.09.07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2008) aka 놈놈놈  (0) 2008.07.26
보고싶은 키드캅  (1) 2008.07.21
냉정과 열정사이  (2) 2008.07.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