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헬퍼 이용약관

에이 헬퍼 이용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하우소프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에게 제공하는 상품 수집 및 등록 서비스인 솔루션의 전반적인 운영 및 관리 서비스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약관 사항을 규정함에 목적으로 한다.

2.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서비스: 쇼핑몰에서의 판매활동을 통합적으로 관리·처리할 수 있도록 상품 등록, 상품관리,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나. 이용자 또는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다. 계정(ID):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라. 비밀번호: 계정(ID)과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마. 환불: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환불 가능 기간 내에 유료 서비스 이용을 철회한 경우 회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결제자에게 환불 가능한 금액을 지불한 수단으로 돌려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바. 유료 서비스 이용료: 회사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지불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사. 월 요금제: 회사의 유료 서비스 사용기간이 30일에 해당하는 요금제입니다.

아. 약정 요금제: 회사의 유료 서비스 사용기간이 180일에 해당하는 요금제입니다.

자. 부 계정: 솔루션의 계정에 종속된 또 다른 계정을 의미합니다.

카. 서비스 이용 기간: 회사의 유/무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회원별 서비스 사용기간을 말합니다.

타. 솔루션: 회사가 개발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에이 헬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파. API 서비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솔루션 업체와 에이 헬퍼 서비스 간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연동 (상품정보) 송수신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하. 인증키: 회사가 회사와 API 서비스의 이용 계약을 체결 한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회사가 이용자에게 할당하는 고유한 인증 값입니다.

카. 관리자: 이용자 계정(ID) 생성, 사용 환경 설정 등 서비스 이용에 모든 권한을 가진 회사 인원을 말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가. 본 약관은 솔루션 회원가입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게시합니다.

나.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3. 가.]의 방식에 따라 시행 일로부터 7일 이전에 사전 공지합니다.

라.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기재된 기일 또는 공지 후 7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계약 종료 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 일까지로 규정합니다.

 

4. 약관 외 준칙

가.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나. 회사는 유료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5. 이용계약의 신청 및 성립

가.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계정(ID)은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서비스 상품별로 구분하여 이용 기간,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4)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2.]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나.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 가입 신청 당시 에이 헬퍼 솔루션의 '약관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이용료 정책에 제시된 이용료 지불이 완료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서비스가 개시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이용료 정책에 따라 이용료를 지속 지불 시 서비스 이용 기간이 연장 진행됩니다.
5)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 서비스 이용료 정책에 제시된 내용에 준합니다.
6) 회사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별도의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당해 별도의 계약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6.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5.]의 각 항에 해당되는 내용을 회원이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며 다만, [6. 가.], [6. 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승낙의 유보, 철회 및 거절의 의사를 통지할 수 있다.

가.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3) 기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나.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및 등록정보가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 신청한 경우.
3) 공공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다.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 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만 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외국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수집

가.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나. 회사는 개인 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개인 정보처리 방침에 그 수집 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8. 개인정보보호 의무

가.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가.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가 유일한 계정(ID)을 생성하여 부여합니다.

나. 회원 계정(ID)은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계정(ID)을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다. 회원은 자신의 계정(ID)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요청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계정(ID)가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정(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계정(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라. 회사로 이용자 계정(ID)을 생성하여 그 생성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또는 회사의 의사와 무관한 서비스 사용상의 불법행위 내지 과실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마.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ID)이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계정(ID)이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바. 이용자는 계정(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사. [9. 바.]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이용자 정보의 변경

가.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회원 계정(ID), 비밀번호 등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회사의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로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나.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본 조 [10. 가.]의 방법으로 이용자 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이용자에 대한 통지

가.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의 등록된 이메일, 전화번호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11. 가.]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 이용자는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12. 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관련 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 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무료 서비스 제외)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전화 또는 1:1문의 답변 또는 전자메일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바. 회사는 서비스 제공 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사. 회사는 이용자가 일정 기간 생성한 데이터에 대하여 별도의 파일 형태로 제공을 요청하면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에게 요청 파일에 대한 일정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13. 회원의 의무

가.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나.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다. 회원은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라. 회원은 자신의 계정(ID)과 비밀번호의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계정(ID)과, 비밀번호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마. 본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자신의 정보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하며, 변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바.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사.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아.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자.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계정(ID)을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2)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3)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5)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9)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0)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1)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4. 서비스 제공

가.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나.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화면 등에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라.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4)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5) 기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마. [14. 라.]의 경우 회사는 [11.]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바. 회원의 서비스 이용 기간,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절차 등은 별도의 서비스 계약서를 통하여 정합니다.

사. 회사는 이용자의 무료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에 의하여 생성된 데이터를 관리해야 할 의무가 없으며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5. 솔루션의 대한 보증의 한계

가. 회사는 솔루션을 통하여 해외사이트 또는 개발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등의 내용의 정확성 등의 여부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나. 솔루션의 사용 및 성능에 따른 모든 위험(이용자의 불성실한 엔진 업데이트로 인한 경우 포함)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식재산권 또는 지식재산권의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배제합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정한 이용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이용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솔루션에 포함된 기능이 회원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키거나,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마. 회원이 솔루션을 사용할 경우, 회원의 PC상에 의도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장애(진단오류, 컴퓨터의 기능 저하, 마비 또는 오동작 등)가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러한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여 솔루션의 사용을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장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장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바. 회사는 솔루션이 제공 된 이후에 제조된 컴퓨터 하드웨어와 컴퓨터 운영체제의 변경에 따라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 회사는 회원이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솔루션을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습니다.

 

자. 회사는 회원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업로드한 상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업로드한 상품에서 생기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6.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

가.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나.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 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 사유,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 등을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11.]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17. 서비스 이용 중지

가. 유료 결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1회로 한해 서비스 이용 중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나. [17. 가.]의 서비스 이용 중지에 대한 기간을 회사와 협의 후 승인 받을 수 있으며, 회사에서 거절을 의사를 밝혀 거부 당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은 회사와 협의 후 서비스 이용 중지 기간이 만료 후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 중지가 해제되며, 서비스 이용 기간이 차감됩니다.

 

라. [17. 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서비스 이용 중지 해제에 대해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습니다.

 

18. 계약 변경 및 해지

가. 회원은 이용계약을 변경 또는 해지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만, 서비스(유료, 무료포함) 이용 종료 후 서비스 연장을 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나. 회사는 [18. 가.]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다. 회사는 회원이 각호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정지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 정보를 허위 입력한 경우.
  • 2)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이 된 경우.
  • 3) 여러 불법적이 수단으로 본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 4) 유료 서비스 사용기간을 제3자와 유상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5)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 6) 기타 타 회원이나 회사에 피해가 가는 경우.

라. 이용자 또는 회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 및 개인 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될 수 있으며, 소멸된 데이터는 어떤 경우에도 이용자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마.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어 API 서비스 등 이용자의 부가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경우 이에 따른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19.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가.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 3)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식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  
  • 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  
  • 5) 불법사업자 또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  
  • 6) 사용 소프트웨어나 크랙 파일을 올리는 경우.
  •  
  • 7)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  
  • 8) 이용자의 상품 DB 수, 쇼핑몰 ID, 사용자 ID, 매입 SCM ID, 물류 SCM ID, 주문건수 등이 서비스 종류별 정해진 기준을 초과할 경우.
  •  
  • 9)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10) 서비스의 기술상 장애사유가 발생한 경우 혹은 발생이 예상될 경우.
  •  
  • 11) 이용자가 서비스를 임의로 재판매하거나 변형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  
  • 1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이용 고객의 개인적인 이용 이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물 등을 제작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는 경우.
  •  
  • 13) 이용자가 서비스에 대량의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경우.
  •  
  • 14)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다. 상기 이용 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일시 정지, 초기화, 이용 계약 해지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조에 의한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이용 계약의 해지 시 데이터 삭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데이터 삭제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마. 회사가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11.]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20. 이용요금 등의 종류

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은 개별 서비스 약정서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단, 개별 서비스 약정서와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용요금이 상이한 경우 개별 서비스 약정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나.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 납입해야 하는 이용요금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이용요금 : 서비스 종류별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2) 부가서비스 요금 : 서비스 종류 별 기준 초과에 따른 추가 비용 또는 스케줄링 서비스 등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21.  부가 서비스 안내

가. 솔루션 계정에 부 계정을 생성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 유료 결제 회원은 최초 1개의 부 계정을 무료로 생성이 가능하며, 이후 추가적으로 생성 하는 부 계정은 계정 당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다. 무료 서비스 이용 회원은 계정 외 별도로 부 계정 당 금액을 결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라. [21. 가.]의 부 계정은 최대 5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22.  추가 서비스 이용 기간 성립

가. 기존 유료 결제 회원의 경우 추천으로 유료 결제 회원이 유입된 경우, 피 추천인의 첫 결제 요금제가 각호에 해당하는 기간을 부여합니다.

1) 피 추천인의 첫 결제가 월 요금제일 경우 : 추천인 및 피 추천인 서비스 기간 3일 부여.

 

2) 피 추천인의 첫 결제가 약정 요금제일 경우 : 추천인 및 피 추천인 서비스 기간 18일 부여.

 

나. 피 추천인이 첫 결제 이후 이용 기간을 모두 사용한 후에 부여 되며, 중도 해지 시 서비스 기간은 부여되지 않습니다.

 

다. 추천인은 추가 서비스 이용 기간이 월 초 1일부터 월 말 30일 또는 31일을 기준으로 최대 30일을 넘을 수 없습니다.

 

라. [22. 가.]의 해당하는 피 추천인은 최초 1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추가적으로 3일 부여되며 피 추천인 또한 신규 유료 결제 회원을 유입할 경우 [22. 가.]의 조건으로 서비스 시용 기간을 추가로 부여됩니다.

 

23. 불법 면탈 요금의 청구

이용자가 불법으로 서비스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24. 이용요금 등의 환불

가.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납 또는 오납이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 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

 

나. 서비스 이용 기간 중 서비스 이용 계약을 중도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마지막 결제 사용료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에 합의되지 않은 이외에 내용에 대해서는 한국 소비자 보호법에서 제시하는 법규를 기준으로 하여 일반적인 소비자 피해 규정을 준수합니다.

 

다. 이용자가 선불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 중 가입비는 환불금액에서 제외하며,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서비스 이용 기간은 잔여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라. [24. 나.]에 따른 환불 시에는 송금비용, PG 수수료 등의 사유로 잔여금액의 10% 이내 금액 또는 잔여금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1,000원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환불 수수료가 공제되지 않습니다.

25. 지식재산권

가. 서비스 자체에 대한 지식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이용자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식 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하여 업로드하는 이미지나 자료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식 재산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 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책임이며, 회사와 제3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 시 이용자의 비용으로 이를 보상 혹은 배상해야 합니다.

 

26. 쇼핑몰 및 솔루션 연동

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나. 쇼핑몰이 자동 로그인 방식을 차단하는 경우, 본 서비스와 쇼핑몰 간의 연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쇼핑몰의 정책 변경 또는 쇼핑몰이 회사와의 연동을 일방적으로 중단하는 등 회사가 쇼핑몰과의 연동을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연동된 쇼핑몰과의 연동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라. 회원이 이용 중인 솔루션 업체의 사정으로 이용자가 AP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7.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가.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 또는 부당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 하여야 합니다.

 

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장애가(전체 메뉴 서비스 중 60% 이상) 발생하여 24시간 이상 이용을 하지 못할 경우 발생된 일자로부터 기간을 산정하여 보상합니다.

 

라. [27. 다.]의 서비스 장애 이외의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마.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바.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 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아.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회사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28. 면책

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5) 회사에게 회선, 통신망, 전용선을 제공하고 있는 이동통신사 또는 부가통신사업자 측의 장애·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불완전 또는 불능으로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야기된 손해.

 

나.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부가적, 영업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데이터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마.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바.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종료 후 파기된 데이터와 이용자가 직접 삭제를 요청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회사는 [19.]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 또는 제한하는 경우, 이용의 제한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이용자의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자.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에 대하여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차.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 정보 및 전자 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카. 회원 계정(ID)과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29. 분쟁조정

가. 회사와 회원 간 서비스에 관련하여 제기된 분쟁은 원만하게 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회사와 이용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 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라.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이용약관은 2021년03월29일부터 변경 시행됩니다.

이용약관 공고일자 : 2021년 03월29일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1년 03월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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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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