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 (Extreme)

원본출처 :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
id=my_tips&page=1&sn1=&divpage=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3039


그냥 몇번 클릭만했떠니 채감속도 10 배는 빨라진듯

ㄳㄳ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 (Extreme)★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의 최종버전인 Extreme입니다.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의 최종판은 Extreme버전과 Light버전 두개로 따로 나누어서 릴리즈합니다.

같은 게시글에 Light와 Extreme 버전을 올릴까 했지만 확실한 구분을 위해 게시글을 분리했습니다.


Extreme버전은 말 그대로 익스트림한 성능을 보장해 주며

Light버전은 호환성문제를 야기할수 있는 일부값을 삭제혹은 축소한 버전입니다.

따라서 Light버전은 성능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충분한 성능은 보장하며

Extreme버전은 이제까지 올라왔던 버전중 가장 최고의 성능 나타내도록 최적화 진행을 완료한 버전입니다.


이전에 올라왔던 Ultimate나 그 개선판에서 굉장한 효과를 보셨던 분들은

이 Extreme 버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크리티컬한 최고의 인터넷성능을 보장힙니다.



본 자료를 통해

인터넷속도향상,브라우징 서핑및 반응성향상,핑값 개선,다운로드 안정성 향상

전반적으로 향상된 인터넷속도를 만끽할수 있습니다.


본 최종판은 이전 버전과는 달리 하나의 명령스크립트 파일로 모든값이 적용되도록 했습니다.
명령스크립트 파일을 실행하면 명령어들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도록 중간중간에

스크립트가 멈추게 되도록 만들었으며 멈출때마다 Enter키를 눌려주면 다음 명령들이 계속 실행됩니다.
멈출때 마다 한번씩 Enter키를 눌려주면서 명령창이 사라질때까지

Enter키를 눌려주면(총 6번정도) 명령스크립트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최종판에서는 Windows 2000/XP와 Windows Vista/7로 구분해 따로 적용하도록 했습니다.
압축파일을 열면 Win2000-XP 폴더와 WinVista-7 폴더 그리고 삭제폴더 가 있습니다.
Win2000-XP폴더는 Windows 2000/XP/2003 (NT 5.0/5.1/5.2) 용이며
WinVista-7폴더는 Windows Vista/7/Server 2008 (NT 6.0/6.1/6.2) 용입니다.


인터넷 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가 도저히 자신의 컴퓨터및 인터넷환경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거나 더이상 필요없다고 판단되면

삭제폴더에 있는 명령스크립트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본 자료는 Windows 2000이상의 모든 운영체제에 적용이 가능하며 32비트와 64비트 구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서비스환경이 512k이상을 지원하는 서비스라면

ADSL,VDSL광랜,케이블,FTTH,전용인터넷,PC방 환경의 인터넷을 가리지 않고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유기환경이나 유/무선 인터넷환경에도 구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외국에 사시는 분들에게도 문제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자료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브라우저와는 상관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성능향상을 볼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Chrome,FireFox,Safari,Opera등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성능 향상을 볼수 있습니다.

 

본 자료를 적용하기전 이전에 적용했던 버전은 반드시 삭제하고 본 자료를 적용해야 합니다..


일부 사용자컴퓨터에서는 컴퓨터상의 환경문제로 아래 오류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1. 명령스크립트 실행중 엑세스 오류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관리자모드로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명령스크립트 실행중 알수없는 명령또는 경로가 잘못되었다며 명령스크립트가 정상적인 적용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것은 Path환경변수에 Windows\system32 경로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럴경우에는 Path 환경변수에 %SystemRoot%\system32 를 추가하거나

    명령스크립트파일을 Windows\system32 폴더에 복사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원래 3단계 계획대로  1단계 Advance → 2단계 Ultimate 에 이어서

3단계 Extreme (최종판) 을 확정했습니다.

따라서 앞으론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 하기라는 게시글은 올라오지 않을겁니다.

그래서 혹시 호환성문제나 자신의 환경과 맞지가 않다고 하더라도 수정된 버전은 올라오지 않습니다.

그럴때는 알아서 수정하거나 과감히 삭제해서 기본환경에서 쓰는것이 좋습니다.


부디 이 자료가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되길바라고 필수적인 유틸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으로 인터넷속도 아주 빠르게하기 시리즈는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