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튼 카피라이팅 이용해보셧나요?

뤼튼 카피라이팅

재미있군요

 

 

 

https://copy.wrtn.ai/

 

wrtn

고객의 반응을 얻고 매출을 늘리는 경쟁력 있는 카피, 강력한 AI와 함께 10배 빠르게 완성하세요.

copy.wrtn.ai

 

뤼튼을 이용해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작가 도전기-글쓰기 초보 탈출 노하우 공개

지난 4월 초 제주도 한달살기를 다녀왔다. 평소 글쓰기에 관심이 많던 나는 버킷리스트였던 나만의 에세이집을 출간하기 위해 매일매일 일기 형식의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침내 8월 말 내 이름 석자가 박힌 첫번째 에세이책이 세상에 나왔다.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고 의미있는 일이었다. 비록 짧은 분량의 글이었지만 그동안 혼자서 고군분투하며 노력했던 과정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쓴 결과물이기에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움 또한 크게 남았다. 조금만 더 준비했더라면 좀 더 완성도 높은 원고를 쓸 수 있었을텐데 라는 후회감이 밀려왔다. 앞으로도 꾸준히 집필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책을 낸다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우선 주제 선정에서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남들은 쉽게 쓰는 것 같은데 정작 쓰려고 하면 마땅한 소재가 떠오르지 않는다. 그렇다 보니 몇 줄 쓰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만약 당신이 글쓰기 초보라면 일단 부담 갖지 말고 가볍게 접근하길 권한다. 단,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이 있다. 첫째, 하루 1시간 이상 꾸준하게 써야 한다. 둘째, 다양한 경험을 쌓아야 한다. 셋째, 많이 읽고 많이 써봐야 한다. 넷째,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다섯째, SNS 활용법을 익혀야 한다. 마지막으로 퇴고 작업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위 다섯 가지만 잘 지켜도 분명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AI 카피라이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