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약금 조회방법 잔여기간 확인하려면?

 

KT 위약금 조회방법 확인하세요

 

KT 위약금 조회방법 알고 있으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신규 핸드폰이 나올 때마다 항상 핸드폰을 바꾸고 싶은 생각이 들텐데요. 그럴 때마다 핸드폰의 위약금을 항상 챙겨보곤 합니다. 

이번에는 핸드폰을 바꿀 때 중요게 봐야하는 부분 중 하나인 KT 위약금 조회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KT 위약금 조회방법 확인
KT 위약금 조회방법

 

위약금이 많이 남아 있다면 핸드폰을 교체하긴 힘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KT 위약금 조회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쉬우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

 

KT 핸드폰 위약금 조회하기

1. 공식 홈페이지 확인하기

핸드폰 위약금을 확인하기 위해선 KT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방법은 네이버 또는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 KT 를 입력하시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KT 위약금 조회방법 확인하세요
KT 위약금 조회 홈페이지

 

2.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하기

  KT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홈페이지의 좌측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셔 로그인하도록 합니다. 만약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 또는 간편 조회를 통해서 접속해주셔야 해요.

KT 위약금 조회
KT 위약금 조회방법 메인홈페이지

 

3. 가입정보 확인하기

  로그인에 성공했다면 상단 메뉴에 있는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내 가입정보를 확인하셔서 현재 가입하고 있는 가입정보를 확인하세요.

  위의 메뉴를 선택해서 현재 가입해있는 가입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위약금 조회방법 확인
KT 홈페이지

 

4. 이동통신 가입정보 확인하기

  위에 가입정보를 클릭하시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계정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핸드폰번호 / 가입일자 / 이용기간 / 상태 / 결합정보에 관련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하단 부분을 통해 확인하면 현재 가입되어 있는 계정의 할인지원금이나 약정기간, 가입 후 경과한 일 수, 현재 가입을 해지했을 때 발생하는 위약금이나 할인 반환금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위약금 조회방법 확인하려면?

 

5. KT 위약금 조회방법 마무리

  이제 KT 위약금 조회하는 방법의 마지막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할인 지원금 란에 있는 (조회) 를 클릭하시면 현재 계정의 약정기간과 경과일수, 할인 반환금 예상 금액을 모두 알아볼 수 있는데요. 그럼 조회 버튼을 눌러 확인하시길 바래요.

KT 위약금 조회

 

  위에 나와있는 조회를 누르면 현재 계정의 위약금과 할인 반환금을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변경하기 전에 현재까지 남아있는 위약금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야만 핸드폰이 해지됐을 때 위약금 폭탄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죠?

  꼭 핸드폰 변경하기 전에 핸드폰 위약금을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셔서 위약금이 나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KT 위약금 조회

  

  이상으로 KT 위약금 조회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봤습니다. 위약금이 어느 정도 있는지, 그리고 의무 사용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오늘 다뤘던 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공유해드릴 예정이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