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실시간 다시보기 | 로그인없이

TV조선에서는 현재 예능, 교양, 시사, 스포츠, 드라마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의 본방송을 놓칠 경우나 밖에 있어 TV로 시청할 수 없을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TV조선 방송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화질 실시간 보는 방법과 로그인없이 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시청

TV조선 온에어는 PC와 스마트폰을 사용해 사이트 또는 앱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TV조선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

 

http://broadcast.tvchosun.com/

 

broadcast.tvchosun.com

 

로그인없이 보는방법

아래는 로그인업이 보는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TV조선 온에어 방송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재생하실수 있습니다. 위의링크를 이용하시면됩니다. 

 

 

고화질로 보는법

너무 간단합니다. 로그인하시면 고화질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비로그인시 SD화질로만 시청이 가능하고 로그인 시 조금 더 화질이 좋은 HD 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 로그인을 하면 다른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SD화질도 시청하는데에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좋은 화질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HD화질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TV조선 모바일 시청방법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APP스토어를 통해 TV조선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시면 됩니다. 한번만 다운로드 받으면 포털사이트에 매번 검색해서 들어가야하는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채널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을 좋아하신다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온에어 메뉴를 누르면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편성표 메뉴를 통해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화면이 작아 불편하신 분들은 전체화면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