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심사옥 재방송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금심사옥은 중국 텐센트에서 방송된 중극 드라마입니다. 총 45부작이고 , 플레이시간은 45분 입니다. 편에따라서 조금 더 길어지기도합니다.!  

the sword and the brocade

방송기간은 2021.02.26. ~ 2021.04.13. 이고 완결된 드라마입니다.!  
원제는 锦心似玉

 

금심사옥 전편 다시보기 무료



금심사옥 전편 다시보기 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금심사옥 재방송 다시보기 전편 무료<<

 

금심사옥 1편부터 45편까지 모두 다시볼수 있습니다.~ 

 

 

9화의경우 삼계탕 동북공정의 논란이 있었는데요. 궁금해서 보기시작한 드라마입니다.~ ^^

금심사옥 다시보기

 

 

. '가문 사수 애정 사극' 부부의 붉은 실 얽혀도, 절대로 끊기지 않으니 - 금심사옥은 '연희공략'을 감독한 원더광 감독이 연출을 맡고 있습니다.

금심사옥은 중국 인기 소설' 서녀공략'을 원작으로 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네이버 시리즈에서 무료 관람이 가능한데요. 이가인지명, 최호적아문의 탄쑹윈, 하이생소묵, 고방부자상의 종한량이 주연으로 함께 했습니다. 탄탄한 원작과 멋진 배우들이 함께한 금심사옥은 중국에서도 일주일 만에 10억 뷰를 달성했습니다.

 

금심사옥 줄거리

가문의 '서녀'로 태어나며 큰 설움을 겪으며 자라난 '나십일랑' 은 아직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언니의 추천으로 상처한 대장군 영 평 후 '서영의'에 '정실부인'으로 서씨 가문에 입성하게 됩니다.서영의에 첩으로 들어가 지내게 된 나십일랑은 사랑스러운 모습과 노력으로 주위희 사랑을 받게 되고 서영의를 얻기 위해 경쟁하거나 영광을 함께 누리는 욕심을 부리지 않는데요. 자신의 본분을 이어가며 서영의 와 함께 나라의 번영과 국민의 안정을 위해 힘쓰며 힘든 위기도 이겨내며 사랑의 힘을 보여주는 스토리입니다.

 

 

금심사옥 등장인물

고적 유리 역(구리나자)

여주인공이 고적 유리는 '천하 제임 침' 칭호를 하사 받은 명장 안 씨의 딸로 천부적인 자수 솜씨는 지녔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억울한 누명으로 죽은 후에 궁인으로 살아가며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인물입니다.

 

배행검 역(쉬웨이저우)

문무를 겸비하고 일찍이 소년등과 한 인재지만 지금껏 기회가 없어서 능력을 발휘하지 못했는데요. 여주인공 고적 유리를 만나며 많은 활약을 하게 되고 그녀와 특별한 인연을 맺는 역할입니다.

 

무미랑 역(스스)

당태종의 비. 처세술과 궁 안의 섭리를 꿰뚫고 있는 역할로 언제나 원하는 바를 이루어 내는 인물입니다. 비범한 지략가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치 역 (자오 순란)

당태종의 아들 태자 역을 맡았습니다. 유약한 겉모습을 하고 있고 부황의 인정은 받지 못하지만 숱한 위험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당태종 역(탄카이)

 

당나라의 황제입니다. '정관의 치'를 이룬 성군으로서 정쟁에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금심사옥 결말(스포)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결말은 배행검이 고적 유리에게 이제부터는 걱정 근심 없이 살게 해 주겠다고 하며 프러포즈를 하죠. 고적 유리와 배행검이 결혼하는 날 아침 일찍부터 화장을 하고 배행검은 마중 나온 행렬을 이끌고 유리를 데리고 와서 대홍희복으로 갈아입게 합니다. 배행검은 신혼집으로 도망가 유리에게 풍습에 따라 시를 지어 집으로 돌아오죠.  결혼식이 끝나고 배행검과 고적 유리는 신혼집에서 건배주를 마시며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배행검과 유리는 배를 타고 새 삶을 향하며 나아갑니다. 

 

 

 

 

>>금심사옥 재방송 다시보기 전편 무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