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르테 ZPC2030 45% 할인 주문하는 방법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알뜰소식을 보여드리는 잘생긴팝콘입니다. 제스파 안마의자 컴포르테 (ZPC2030) 를 할인주문하는방법과 1달 지난 사용후기를 써봅니다.~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제스프 컴포르테 zpc2030

 

제스파 컴포르테 ZPC2030 45% 할인 주문하는 방법 구입후기

 

요새 뜨고 있는 품목 중 괜찮은게 제스파 안마의자 컴포르테 인데요.
주의깊게 찾아보시는것 같습니다. 모델명은 ZPC2030 인데요 제가 45% 저렴하게 구입했거든요. 저렴하게 구입해도 전문기사님이 오셔서 배송과 설치까지 해주고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까지 철거를. 해주셧어요.. 안마의자가 철거가 필요한 이유가. 정말 무겁거든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됩니다.[새창]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이 제스파 안마의자 모델명 ZPC2030 알아본다면 상위 1%들이 사랑 할 상품 임에는 오차가 없습니다.   
지금부터는 ZPC2030 할인정보   제품의 장단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스파 안마의자 ZPC2030 공식인증 싸.게 사는법 보러가기 ]

컴포르테 VS 더클래스

제스파 컴포르테를 구입하기전에 제스파 안마의자 더클래스와 비교 해봤습니다. 제스퍼와 고민하기전에는 휴테크와 고민을 했지요. 하지만 최종 결론은 컴포르테 ZPC2030로 정했어요. 바디프렌드도 다녀왔죠. 아시겠지만 바디프렌드는 의료기기 처럼 광고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SNPE 라는걸 하고 있어서 그렇게 메리트가 없었거든요.   
휴테크 SLS9 시리즈는 가격이 무려 598만원입니다.그냥 600만원 입니다.!  많이 구입하긴하지만 안마의자 수명을 알고있기에 .. 정말 좋긴한데 가격이 넘비싸서 ㅠ
 

제스파 안마의자 ZPC2030이 좋은점

프리미엄급의 안마의자는 400~500만원은 기본인데요. 보다보면 1천만원까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정말 저도 매장 다니고 백화점다니고 시연(코라나라 시연도 많이못해봄)만해봤는데요. 제스파 안마기는 무릎마사지기부터 자잘한게 몇번사봤는데 실망스럽지않더라구요.  무엇보다 편한건 자동모드와, 온열기능,!    그냥 알아서 다해주는 자동기능 버튼 씸플합니다. 조작 리모콘이 복잡해도 사용하는건 2개잖아요 전원, 작동 . 

 

  • 기본에 충실한기능
  • 온열기능
  • 번개같은 설치
  • 저렴한 가격

비슷한 가격대의 타사제품을 보다보면 기능이 부족합니다. 모양도 부족하구요 아쉬운점이 한두개가 아니에요. 제스파는 부족한 기능을 모두 극복하고 가격까지 착해요. 

자동차에서도 엠비언트라이트가 있다면 정말 은은하고 분위기 멋지죠 외장까지 꼼꼼히 신경쓴 제스파 안마의자 에요. 

자동체형측정모드인데요. 다른 자가형 모델은 자동체형측정이 안됩니다. 제가 이거 하나보고 구입한 결정적인 이유에요.

자동체형측정 

안마의자에서 정말 꼭 필요한 기능중하나가 자동 체형측정인데요 가벼운사람 무거운사람 큰사람 작은사람 위치에 맞춰서 스캔한다음 딱 필요한곳을 마사지 해야하는데.. 이제품은 그걸 구현합니다. 그리고 제스파안마의자의 장점은 오랜수명이에요.  지퍼내피 천교환이 가능해요. 

지퍼 내피 천 교환

사실 기존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바꾸는 이유중하나가 천 교환인데요. 오래오래 사용하려면 천교환은 필수에요. 5~6년만사용하다보면 천이 갈라지거든요. 

제스파는 천교환까지 가능해요 정말 꼼꼼히 신경썻다 라는걸 알수가있어요. 안마의자 2번째 고민하시는분이라면 천교환 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얼마나 비싼 아실꺼에요 천교환 맞춤 으로 하려면 100만원은 듭니다. 근데 제스파는 내피 천교환을 할수잇어요. 순정으로!!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안전한 안마의자

안마의자는 어른들이 사용하지만 2~5살의 어린아이들이 있다면 안마의자를 놀이기구로 사용합니다. 위에서 점프를하고 뛰어놀죠 안마의자 위에 올라가있다면 정말 불안해요 혹시나 안마의자 뒤로 넘어갈까봐. ㅠㅠ

그래서저렇게 제스파 컴포르테 처럼 뒤쪽에 튼튼한 지지대 부분이 있는게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제스파는 있습니다. 

혹시모를 안전사고까지 대비한 디자인 인것같아요.! 

[ 제스파 안마의자 ZPC2030 공식인증 싸.게 사는법 보러가기 ]

제스파 안마의자 ZPC2030 사용후기

설치도 정말빠릅니다. 그리고 무료반품이 되기때문에 망설이지않았어요. 간접조명도 있고 

 


제스파 컴포르테 생각보다 편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충전포트. 안마는 넘 ㅜ잘되요.! 

안마하면서 손마사지 되지만 폰질하는 시간도 소중하거든요.! 충전까지 하면서 폰질이라니 너무 좋음

2번사세요.

ㅋㅋ

 

[ 제스파 안마의자 ZPC2030 공식인증 싸.게 사는법 보러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