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고화질 영상 보는방법( 설치,크롬,수동설치,오류,무한설치,다운)

과거에는 생방송을 보려면 TV 밖에 없었습니다. 지금은 인터넷을 시청가능하고 네이버 라이브스트리밍 을 이용해서 고화질 방송을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하려면 크롬에 확장플러그인을설치해야하는데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고화질 영상 보는방법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는 고화질로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 설치해야 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도쿄올림픽 뿐만 아니라 야구, 축구, 골프, E스포츠게임 등의 실시간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로 (1080p) 보려면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을 꼭 설치하셔야합니다. 크롬뿐만아니라. 웨일, 엣지 브라우저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크롬브라우저에서 설치하는 방법과 고화질로 보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 이용을 위한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는 이유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을 이용해 네이버의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2015년 9월 부터 크롬브라우져에서 NPAPI 지원이 중지되어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 설치 후 아래의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1.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 스포츠, 네이버TV, 뉴스 등 생중계 서비스 HD 화질 시청

 

크롬브라우저에 설치하는방법이 2가지가 있습니다. 방법1:웹스토어 이용하기, 방법2: 설치파일로 설치하기
방법1과 방법2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 설치하기

크롬 웹스토어 

크롬에서 웹스토어로 이이동합니다.
크롬 웹스토어 바로가기 (새창뜹니다)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을 검색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B%84%A4%EC%9D%B4%EB%B2%84-%EB%8F%99%EC%98%81%EC%83%81-%ED%94%8C%EB%9F%AC%EA%B7%B8%EC%9D%B8/ooadnieabchijkibjpeieeliohjidnjj?hl=ko 

 

네이버 동영상 플러그인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 이용을 위한 확장 프로그램

chrome.google.com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혹시 성공하지못하셧다면 첨부된 파일을 이용해서 설치하시면됩니다. 

 

정상적으로설치되었다면 아이콘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방법2 : 설치파일 이용하기

NLiveConnectorSetup.exe
7.93MB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