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 남부시장 돈까스 맛있는곳

화곡동 남부시장엔 먹을것들이 넘친다.!


반찬거리 파는 곳도 있고. 돈까스를 튀겨서 파는곳도있다.!


이번엔 새로운 도전!! 정육점에서 파는 돈까스를 구입해봣다.! 






화곡 남부시장 돈까스 맛있는곳 



화곡동 목동사거리에 있는 남부시장이다.!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차장은 항상 가득차있다. 



남부시장 ㄱ ㄱ 



남부시장은 교차로 말곤 차가 다니지 않는다.!


비교적 긴 시장! 


정육점이 5개 이상있는듯..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57길 24 1층 3호 성원한우
서울 강서구 화곡동 804-5
02-2692-0388


성원한우 정육점! 


오늘은 성원 명품 한우 정육점


성원 정육점에 방문했다.! 







남부시장 목동사거리에서 조금 가다보면 나온다.! 




암돼지  양념 돈까스 

한근에 4천원 !


3근에 1만원이다.! 



이만큼 만들어져있다.


사장님께서 직접 만들었다며 자부심 뿜뿜




지난번에 한번 구입해보고 넘나 맛있어서..


또 주문했다.!



직엡서 엄마가 만들어준 그맛이다.~ 






2만원 구입했다.!


40장이 넘는듯  ㅎㅎ


보관된 냉장고의 돈까스 


절반이 줄었다. ㅎㅎ



ㅋㅋ


뿌듯! 









  • 돈까스 맛있는 성원정육점  ,남부골목시장




"잘생긴 팝콘" 을 검색하세요!

후원을 받지 않은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포스팅 입니다. 

직접 방문 하거나 구입 후 작성하였습니다.

사용된 사진 저작권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