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는 플라스틱 빨대 물병 아가프라 바틀 추천

아직 어려서 빨대 물병을 사용해야한다.


어린이 집에서 .. 무거운 보온 물병 대신


가벼운 플라스틱 물병을 준비하라고한다.



헐!! 빨대 달리고 안세는 물병 이 있나?  ㅠㅠ


지금까지 다 실패했는데..





안세는 빨대 물병 아가프라 바틀 추천



우선 플라스틱 의 물병 이어야한다.

그래서 빨대 물병을 검색해보고 


인터넷으로 몇번 구입해봤지만 매번  실패했다.

ㅠㅠ


전부 조금씩 흐르거나..   몇일 사용하며 깨진다.  ㅠㅠ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60% 할인해서 구입하기>






아가프라 시리콘 바틀 이라는걸 알게되었다.


아가프라는 회사이름이고


실리콘 바틀이 제품명이다.! 



자동차 붕붕이 모양의 실리콘 물병!



고리가있어서 목에 걸수도있다.!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60% 할인해서 구입하기>






빨대가 포함되어 있고


빨대 별매 가능하며


물병이 정말 잘 접힌다.


그리고 100% 국내생산이라는거! 


보통 중국산이 많이 있는데..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특징! 


흘림 방지 기능이 있어서 세지 않는다. 


뒤집어도 안세고.. 



먹고나서.. 돌돌말아서 보관도 할수있다.


실리콘 소제라.. 뒤집에서 세척도 가능하다.!


이것보다 더 잘되는 물병은 없다.!! 





그리고 부가 기능으로..  슬러시 만들기가 가능하다


요즘 같이 핫한 더운 여름날.. 



슬러시 만들면 아이들 꿀템이된다. 


요거트 얼리면 강추! 


만드는법 물병에 음료담고 냉동실에 2시간있다가..


꺼내면 됨!! 



우유도된고, 탄산음료도되고 요거트도된다! 




물병샀느데. 실리콘 은 덤이다.!!



우선 소제가 실리콘이라 주물주물해서 먹을수 있다.! 


설레임 처럼 ㅋㅋ



손도 덜시럽단..





빨대컵 사용할때랑 슬리시타입할때 변신가능! 





구입하는곳은 항상 최저가 여야한다.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60% 할인해서 구입하기>



공식가격은 4만8천원인데

 

할인된 가격은 19170원이다.!


1개가격에 2개 구입가능하다.! 



로켓배송 으로 구입한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짠!


AGAFURA 실리콘 스트로우 바틀!






포장은 플라스틱반투명으로되어 있다.


뚜껑, 실리콘빨대, 분리가능한 연결빨대, 스트링, 스트랩, 물병 ,본체 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랩 과 스트링은 분리해서 필요없으면 사용안해도된다.! 





12개월 이상부터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빨대 물병 사용할때부터 사용하면 딱 좋다.! 


첨부터 이걸 사야하는데.. 그동안 이것저것 구입하느라.. 고생했음 ㅠㅠ






삶아도되고,, 

전자렌지 넣어도되고

얼려도되고! 



이렇게 다되는 물병은 처음인듯! 


얼려서 먹는건 정말 부가기능이지만 정말 꿀같은 기능이다.! 




어린이집 다녀와서 물병세척하고 .. 


음료 얼려서.. 저녁먹고나서 간식으로 먹음 정말 좋음!! 




눈금도 표시되어 있고 용량은 300ml


혹시나 하고 1병만 구입했는데..


다른 식으로 하나 더 구입할까 생각중이다.!



사촌동생 선물하면 좋아할듯! 



SILICONE BOTTLE
WORLD OF BEST


세계 최고!!


뚜껑 의 자부심 뿜뿜하는   세계최고 ㅋㅋ



써보니 정말 최고인듯! 




스트랩과 물병이다.! 




보리차 담아 서 줘봤느데 좋아하다.


특히나 붕붕이 모양이라..


더좋아한다.


빠방 좋아하는 남자아이


어린이집 인싸템! 실리콘물병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60% 할인해서 구입하기>


물병이 바로 서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내용물이 들어 있으면 잘 서있다.! 


그리고 뚜껑 결합이 쉽고.. 여는데도 큰힘이들어가지않는다.



25개월 아이가 잘열고 닫는거보면.. 잘선택한듯!




<아가프라 실리콘 바틀 60% 할인해서 구입하기>

  • 안세는 물병
  • 얼려도되고, 삶아도되고, 전자렌지 돌려도된는 세계최고 물병
  • 아가프라 실리콘 스트로우 바틀 1개값에 2개 구입가능! 







아가프라 실리콘 빨...
"잘생긴 팝콘" 을 검색하세요!

후원을 받지 않은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포스팅 입니다. 

직접 방문 하거나 구입 후 작성하였습니다.

사용된 사진 저작권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아가프라 실리콘 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