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열관리에서 보일러 견적 확인하기

보일러 알아보기위해 블로그도 찾아보고


인터넷 후기도 찾아보고 


엄청 많이 고민하다가 .. 보일러 잘하는곳 보일러 저렴한곳  추천을 받았다.   


머리말



알아본결과    


서울 주변에 경인열관리 라는 보일러 파는곳을 소개로 알게되었다. 


온라인으로 판매중이라고 했다. 


사실 보일러를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설치비 추가라던지 기타 등등의 이유로 가격이 올라갈까봐 두려웠다.


에어컨같은경우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추가 설치비용 수십만원씩 나오기 마련이라. 




경인열관리 라는곳을 조금 검색해봤다. 




블로그도 있고 

인터넷 쇼핑몰 후기도 좋은편이었다.



구글에서도 검색해보고 

네이버에서도 검색해보고 


쇼핑몰 후기도 살펴봤는데

다들 만족해하더란..


그래서 여기로 정했다. 


구글에서 확인한 경인열관리 외관!! 


전시장도 있다. 


집주변 설비 하는곳에 비해 엄청깔끔한외관과


누가봐도   보일러를 전문으로 하는곳으로 보인다. 





집 주변에 이런곳이 없어서.. ㅠㅠ  



그냥 안가봤지만. .


그냥 여기서 하기로했다.




무엇보다도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누구에게나 같은 값을 받는것같아서.. 


만족스러웠다. 



심지어 가격도 블로그에 공개 되어 있다. 



보통은 가격문의 라고 적혀있는데.. 





전화해서  이것저것 상담한 결과 


대성 보일러를 추천해주심 !!


어느정도 크기 이상이되면   대성과 린나이가 안정적이라고 했다. !


그래서 모델과 설치방법을 2일에 걸처 상담을 하고 


결제 하려고했더니 인터넷 최저가 결제 방법도 알려주셧다. ㅎㅎㅎ

전화하길 잘한듯. 



2대 설치 할예정이라서 

쿠폰사용해서 무려 9만9천원 할인을 받았다.  !! ㅎㅎ



  • 보일러는 경인열관리에서!! 견적상담하고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 최저가도 검색해주시는 열정이 믿음직해보임
  • 상향식 시공은 6만원 추가 라고 미리 알려줌




"잘생긴 팝콘" 을 검색하세요!

후원을 받지 않은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포스팅 입니다. 

직접 방문 하거나 구입 후 작성하였습니다.

사용된 사진 저작권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서구 심곡동 283-6 | 경인열관리
도움말 Daum 지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