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무상수리 고객 통지문

2017년 3월달에  밴츠 B200d 를 인수받았다.


그후 꾸준히 무상수리 안내와 리콜 통지서가 집으로 온다. 


크게 중요한 사항은 아닌듯한데.. 계속해서 무상수리를 진행하는것보면 정말 노오오오력 하는 회사인듯! 


삼성차도 사보고 기아차도 사봤는데.. 이렇게 안내문이 주기적으로 온적은 없는듯.. 


벤츠 무상수리 고객 통지문 


고객 통지문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 32조의 2 규정에 의하여 통지문을 귀하에게 송부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님께 언제나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지닌 차량을 제공하고자, 차량이 인도된 후에도 끊임없이 차량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과정에서 2016년 4월01 일부터 2017년 5월 18일 사이에 생산된 일부  GLA 200d 4MATIC, GLA 200 CDI 4MATIC, GLA 200d CLA 200d CLA 200 d 4MATIC B 200 d 차량에서 엔진 흡기 덕트 클램프가 느슨해질 가능성을 발견하여, 이를 시정하고자 무상수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기 되었습니다. 


~








대충 이런내용이다. ! 


이번주 목요일 서비스 를 받기위해 전화 예약을 했다.! 




  • 벤츠 무상수리 엔진 흡기 덕트 클램프



"잘생긴 팝콘" 을 검색하세요!

후원을 받지 않은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포스팅 입니다. 

직접 방문 하거나 구입 후 작성하였습니다.

사용된 사진 저작권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