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사 블로그 순위 측정에 대해서..

제 발언에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블로그 품질은 네이버측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것도 아니고 이미 수차례 없다고 명백히 밝혔습니다.

C랭크는 검색의 정확도, 신뢰성을 위해서 만든거고요

10년전에 그렇게 유행하던 블로그 상위노출, 작업 이딴거 지금은 거의다 없어졌습니다.

C랭 도입 이후에 싹 사라졌죠 왜 블로그 상위노출 되는사람만 되냐고요?

그말은 왜 좋은 회사다니는사람만 돈 많이받죠?

라는 말과 똑같아보이네요 예전처럼 C랭 도입 안하고 공평하게 개판으로 만드는거보다 신뢰,정확성으로 검색노출시키는거죠 그래서 인플루언서 도입하고 네이버도 지저분한 블로그를 개선하려고 그렇게 노력한겁니다.

한국에서 자산을 기준으로 서민, 중산층 구분하는데 이걸가지고 한국은 계급사회가 존재한다라고하면 순응하시나요? 블로그 품질도 그저 유저들끼리 같은 업자들끼리 만들어낸 하나의 구분법입니다.

왜 개인들끼리 구분해서 만든 지표랑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은 품질지수를 헷갈려하는지 애하가 안가네요 .

개발쪽으로 조금만 알아도 그냥 상식인걸 블로그 품질지수를 측정하는 사이트들이 한번이라도 어떤 기준으로 측정하는지 공개한적있나요?

그리고 그런 측정 사이트들은 수도없이 많아요.

그냥 포모스에서 매번 세계 부자순위 누군지 알려주는것처럼 흥미지표일뿐입니다.

여러분들이 갈구시는데 제대로 반박하시는분 없이 비아냥만 대길래 장문글썻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