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뱅크 회원가입 방법

비트뱅크 회원가입부터 로그인까지 아려드립니다.~ 

먼저  url 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app.bt-bank.io/#/com/sign_up

 

BT-BANK | 비트뱅크

비트뱅크 | 누구나 참여할 수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채굴 플랫폼

bt-bank.io

 

 

url 을 통해 접속하시면 추천인 등록되어있습니다. 라는 알림이 나옵니다. 


ID 입력

휴대폰번호가 로그인하실때 아이디가 됩니다. 

 

인증하면 인증코드가 발송됩니다.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메일 등록후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비밀번호에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가 꼭 포함되어야합니다. !

 

비트뱅크 상품 구맵방법

리플을이용한 구매방법입니다. 금액이 낮은경우 리플이 유리하고 높은경우 비트코인을 이용한 방법이 유리합니다. 

비트코인 상품 구매하기

 

비트뱅크 출금하는 방법 1분 

비트뱅크에 누적된금액이 많이 있다면 출금하셔야죠! 

당일 입급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https://swsw.tistory.com/2299

 

비트뱅크 PC 로 출금 하기

비트코인 이 많이 하락했습니다 비트뱅크는 비트코인의 하락여부와 관계없이 정해진금액으로 출금신청이 가능합니다. 내일 비트뱅크의 래벨이 업그레이드 되는 시점이라 밀린 금액(31일) 치를

swsw.tistory.com

 

 

비트뱅크 2021년11월 26일 이용약관

이용 약관 및 규정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비트뱅크(이하"을")가 운영하는 비트코인 채굴 투자 상품과 관련하여 투자자(상품 구매자 이하 "갑")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는 각각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갖습니다.
가. "투자자"라 함은 "을"이 운영하는 비트뱅크에 상품을 신청한 고객을 말합니다.
나. "채굴"이라 함은 USD 상품을 구매하여 "비트코인 채굴에 참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다. "상품 구매"라 함은 비트코인 채굴에 참여하기 위하여 USD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라. "계약기간"이라 함은 "을"이 운영하는 비트코인 채굴 투자 상품 서비스와 계약기간을 말합니다.
마. "수익"라 함은 나의 그룹을 만들어 매일 채굴되는 채굴 수익(USD 변환 지급)과 후원수익을 말합니다
바. "출금"이라 함은 매일 지급되는 채굴 수익(후원수익 포함)으로 받은 USD를 BTC로 변환하여 외부 지갑으로 인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전항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것은 서비스 이용약관, 관계법령 등에 따르도록 합니다.


제3조 (회사의 업무 범위)

가. 최신 ASIC 하드웨어 구매대행 및 하드웨어 가동 세팅
나. 원활한 전기 공급과 공조 및 냉방 시스템 시설 구축
다. 24시간 관리자 상주하여 문제 발생에 즉시 대응
라. 비트코인(BTC)과 관련된 정보제공
마. 매일 상품 금액에 따라 채굴된 비트코인(USD 변환) 지급
바. 비트뱅크 플랫폼 서비스 운영 관리


제4조 (비트뱅크 플랫폼 서비스 및 매니지먼트)

"갑"은 "을"이 제공하는 투자 상품을 선택하고 본인 인증 후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을"이 지정한
비트코인(BTC) 지갑에 전송을 하면 "을"은 "갑"의 상품 신청에 따른 비트코인(BTC) 입금을 확인 후 상품 구매확정 후 3일 이내에 첫 채굴 수익(USD) 지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5조 (투자금의 반환)

비트뱅크 서비스에 상품 구매를 위해 "을"이 제공한 비트코인(BTC) 지갑에 서비스 상품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전송하고
구매확정이 된 이후에는 계약 체결로 간주하고 이를 반환하거나 전송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투자 비트코인(BTC)에 대하여 반환이 가능합니다.

가.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 비트뱅크에서 비트코인(USD변환) 지급이 안 된 경우
나. 상품 구매 신청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구매확정 이전까지 본인이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가 규정한 약관에 대하여 이행하지 않는 경우
라. 회사가 규정한 후원수익 지급이 7일 이상 지연 된 경우


제6조 (수익지급 기간과 수익률의 미보장)

가. "갑"은 본 서비스의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다음의 조항에 대해 이해합니다.
① "갑"은 비트뱅크에서 운영하는 비트코인 채굴 투자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수익 발생에 대해 보장하지 않음을 인지, 인식합니다.
② "갑"은 비트코인(BTC) 시세의 등락과 해시파워 상승으로 인한 채굴량의 증감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③ "갑"은 비트코인 시세 등락, 채굴량 감소 등이 수익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제7조 (출금 수수료 산정)

① BTC 변환 수수료 1%
② USD를 외부 전자지갑으로 출금 시 BTC로 변환되어 출금수수료 0.0005BTC(변동)를 공제합니다.


제8조 (투자 상품의 계약기간 및 "을"의 수익지급)

① 가입상품 구매 후 지급되는 BTC(USD 변환 지급)는 실제 비트코인 채굴장에서 채굴된 비트코인을 지급합니다.
② "갑"이 구매한 상품 금액의 200%(USD 기준) 그래프에 게이지가 전부 완료되면 상품 계약은 종료가 됩니다
③ "갑"이 구매한 상품의 계약기간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제9조 (책임 제한)

① "을"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을"은 "갑"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을"은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을"은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을"은 회사가 제공하는 거래 서비스를 통하지 아니하고 이루어지는 개별 계약과 회원 본인이 제공한 신상 등록정보의 오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을"은 서비스와 관련한 "갑"이 행하는 어떠한 불법행위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을"은 제10조의 서비스 제공 제한 ‧ 중지로 인한 경우에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을"은 "갑"이 투자한 비트코인(BTC) 개발자의 서버 및 업데이트 문제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⑨ "을"은 카자흐스탄과 중국 정부기관의 사실상 또는 법률상 행정처분 및 명령 등을 이행하기 위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등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제공 제한 및 중지)

① "을"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계약만료)

① "갑"의 USD 상품 기준 200%(USD 변환) 그래프 게이지가 전부 채워지면 계약이 만료됩니다.
② "갑"은 본인의 투자 현황에 대한 환산 예상금액은 자산의 평가를 위해 참고로 제공하는 정보로서 그 금액이 모두 보장되는 것은 아니며 비트코인(BTC)의 시세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③ 재구매 상품 구매는 "갑"과 "을"이 정한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서 다시 시작합니다.


제12조 (회원자격 상실 등)

가. 신규 투자자 유치 시 비트뱅크에서 정한 지급 정책 외 별도의 수수료를 받는 행위
나. 신규 투자자에게 회사가 정한 정책 외에 개인적인 정책을 제시하는 등 영업을 하는 행위
다.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제3자에게 양도하는 행위
라. 불법적인 방법으로 사이트 접속, 접근하는 행위 및 서비스 운영에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
마. 투자와 관련하여 카자흐스탄과 중국의 법률상 금지하는 일체의 행위


제13조 (투자자의 의무)

① "갑"은 "을"의 요청에 따라 본인 확인을 위한 특정 정보나 서류를 즉시 제출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갑"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을"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나.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다.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4조 (서비스 중단)

① "을"은 회사 경영상의 이유로 파산 및 해지를 진행하게 되어 불가피하게 비트코인 채굴 상품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여야 하는 경우 투자자들이 위탁한 고객 자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지급합니다.
가. 종료되는 시점은 고객들에게 전자우편, 홈페이지, 모바일 등을 통해 중단 시점을 고지한 날로 정하며 고지한 날까지 구매한 상품과 채굴된 비트코인(BTC)을 환산하여 고객에게 지급합니다.
② "을"은 투자자가 구매한 비트코인 채굴 상품 서비스를 통해 발생된 신규 비트코인(BTC)에 대한 수량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의무를 가지며 참고용으로 제공되는 환산 예상금액을 지급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15조 (약관의 개정)

① "을"은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투자자에게 전자메일 등을 통하여 알립니다.
②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이후에 이루어지는 거래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제16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갑"과 "을"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제공자의 본점 소재지 관할법원을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3월 02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해카 개인정보 취급방침

해카(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이하 "정통망법"이라 함)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며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공개를 통하여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법령의 개정이나 당사 내부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나 사이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용어의 정의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의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비트뱅크"이라 함은 해카의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사이트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해카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란 "회사"에 회원으로 등록한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모바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③ "해카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란 "회사"에게 개인정보제공의 동의와 함께 회원등록을 하고 ID를 부여 받은 회원 또는 그 회원전체를 의미하며, 회원 등록 시 부여 받은 One ID로 해카을 포함한 "해카 관계회사"의 “서비스”에 동일 ID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으며, 이때의 가입은 관계사일 경우, 약관 동의 절차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④ "이용자"라 함은 비트뱅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을 말합니다.

⑤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비트뱅크 회원"에 가입한 자 를 의미합니다.


1. 수집/이용 목적.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아이핀 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회원가입을 할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필수적인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해카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것이며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아래의 항목을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 이용자 본인 식별을 위한 목적
- 전자메일주소, 메일수신여부 : 계약이행에 대한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목적
- 주소, 휴대폰번호 : 고객이 주문하신 상품 및 경품 배송을 위한 목적
- SMS수신여부 : 포인트 혜택 등의 발송을 위한 목적
- 법정대리인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자메일주소, 휴대폰번호, 통신사정보 : 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법정대리인 동의 확인을 위한 목적
- IP Address,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기록(자동으로 생성 되는 개인정보) : 부정이용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분쟁조정 해결을 위한 기록보존 등
나. 선택항목
- 전화번호 : 한 개의 아이디 당 한 개 전화번호 목적

⑤ 회사는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3자 제공시 제공 받는 자의 성명,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항목

①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사전에 고객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거나 회원 가입시 별도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③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형사소송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파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절차 및 방법

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전자상거래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등 관련법령 및 회사 내부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라.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마.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 바. 사이트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
• 사. 부정 이용등 재가입방지를 위한 기록 : 30일

② 회원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소정의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지체 없이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③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 시 동의한 내용에 대해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당사의 사이트에 로그인 후, "고객센터>회원탈퇴하기"에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민원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단, 회원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법령에서 규정하는 회원거래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후 동일 ID로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를 철회 하는 데는 일정 시간이 소요되며 소요되는 시간 동안 마케팅에 활용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해카은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신속하게 처리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나.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 취급 위탁시, 위탁 업무의 내용 및 수탁자

①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 편의 제공 등 업무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 내에서 수집, 보관, 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의 내용
한국사이버결제 거래소 결재 등의 결제정보 전송
SMS 안심번호 발급, 문자메세지 전송

5.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 시 동의한 내용에 대해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당사의 사이트에 로그인 후, "고객센터>회원탈퇴하기"에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민원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단, 회원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법령에서 규정하는 회원거래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후 동일 ID로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를 철회 하는 데는 일정 시간이 소요되며 소요되는 시간 동안 마케팅에 활용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해카은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① 당사는 온라인 환경에서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 역시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인 해카의 아동 회원의 가입을 불허 하고 있습니다.



6. 개인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다른 많은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쿠키를 운용합니다. '쿠키(cookie)'는 회원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가 회원님의 컴퓨터 브라우저(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4KB 미만의 텍스트로 이뤄진 소량의 정보입니다.

② 회원께서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회사의 컴퓨터는 회원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의 추가정보를 회원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쿠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아들여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개인정보>개인정보 설정"에서 "모든쿠키허용-낮음-보통-보통 높음-높음-모든 쿠키차단"을 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님께서 쿠키에 대한 설치를 거부하거나 삭제로 설정한 경우에는 해당 웹 페이지에 일정부분에 대해서 접근할 때마다 회원님의 아이디(ID)나 비밀번호(password)를 다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하며.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수집된 회원의 ID는 타겟(Target)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7.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성명, 관련 업무 처리 부서 명칭 및 연락처

①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회원의 의견수렴과 불만처리를 위하여 회원관리자를 지정해서 해당업무를 수행하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님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님과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처리센터]
• - 전자우편 : btbank2021@gmail.com
• - 전화번호 : 1833-4333
• - 팩스번호 :
•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26 번지 2층

④ 전화상담은 평일 10: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⑥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전화 : 02) 118
• - URL : http://www.118.or.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 전화 : 1566-0112
• - URL : http://www.police.go.kr/ctrc_main.htm
• 대검찰청 기술유출 •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 전화 : 02-3480-2000
• - URL : http://www.spo.go.kr
8.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회원님께서 양질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담당자들은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 해카 개인정보관리책임자(CPO)
• - 성 명 : 한민우
• - 직 위 : 이사
• - 전자우편 : btbank2021@gmail.com
• - 전화번호 : 1833-4333
• - 팩스번호 : 1833-433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1 5

잘생긴 팝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